과일퓨레한번 드셔보셔요 ~ 과일100%갈아만든퓨레 많이팔더라구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6주차입덧, 먹으면 괜찮은것들😵💫
뭐가 있을까요? 6주차 접어들고 미친듯이 입덧시작ㅋㅋㅋ 초저녁에 뻗어서 새벽에 울렁거려서 깨는것 같아용 ㅠㅠ 저는 살구 복숭아(딱복) 수박 따끈한맑은국물 그릭요거트 러브 향이진하지않은차... 요정도 먹히는거 같아요 ㅠㅠ 인스타에 음식사진 올라는것도 입덧에 한몫 하는거같아서 잘 안하게 되더라고요 휴 🥲금방지나가는 입덧이길...
댓글
5
저는 방울토마토 좋더라구요! 상콤하고 아삭아삭하니! 다만 요즘 인위적으로 단맛 내는 방울토마토 말고, 일반적인 방울토마토로 먹고 있어요:)

오 맞아요 방토! 방토 저도 괜찮더라고요 ㅠㅠ 근데 먹는것은 부실한데 살은 왜 찔까요 ㅋㅋㅋ 아직 찔 시기 아니라돈데..🥲
물?...ㅎㅎ누룽지 김치 오늘 심소 들으러가는날인데 입덧때매 기분이 안좋아요

아고 오늘 들으러 가시는구나! 우렁찬 심소 듣규 힘냅시다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