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균흡수가 더디거나 어려우면 처방에 따른 유산균배양분말이라고 있어요. 일단 처음 유산균섭취로 ㅅㅅ시 적응기간이 최대 한달이 걸리기도 하나 임산부임을 고려해서 의사샘과 상의 후 다른 유산균처방도 고려해보세요 ㅅㅅ 괜찮다고 하면 함량이 낮은 건강식품으로 나온 유산균도 고려해보시구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유산균

제가 몇년만에 유산균을 오랜만에 먹긴하는데 병원에서 초진보고 영양제 사온것중에 유산균만 먹으면 30분안에 설사를 2.3번이나 하네요 원래 이게 정상인가요 ㅠㅠ 유산균 먹는걸 중단해야하나요? 홑몸이 아니다보니 설사 몇번에도 너무 걱정이되네요.. 유산균은 저 사진에 있는걸 섭취하고있어요!
댓글
2

7/1일에 심장소리들으러가는데 그때한번 상의를 해봐야겠어요 ㅠㅠㅠ그리고 영양제 산곳에 문의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