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23년 2월 결혼식을 예정일이 2월이라..23년 7월로 미뤘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1월 결혼 어떻게 생각하세요?(5주2일차)
원래 내년 3월 식장 다 잡아놨는데 꿀벌이가 생기는 바람에 일정을 앞당긴다고 땡긴게 26주차에 경혼식 올릴꺼 같은데.. 저희 어머니는 배가 너무 나올꺼같아서 차라리 얘 낳고 24년도에 식을 올리자고하셔요ㅠㅠ
댓글
11
저는8월로 당겼어여~\ㅠㅠ
24년으로 미뤘다가 육아에 치여서 식 못 올릴 수도 있어여ㅠㅠㅠ 조금 힘드시겠지만 출산 전에 진행하는거 추천드려요
24년은 넘 늦을것 같아요! 10월이나 11월에 하시는거 추천이요 ㅎㅎ

탈퇴한 유저
후기아니니 하셔도 되지 않을까요 !?? 24년엔 너무 늦을거같아요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