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맞아요~ 저도 18주인데 하이베베하면 배꼽 조금 밑에 있더라구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위치가 올라가나요??
오늘로 18주차가 되었는데 팬티라인부터 볼록한 느낌이있었는데 오늘보니 팬티라인쪽은 쏙 늘어간 느낌이고 팬티라인 위로 아기가 올라온 느낌이 드는데 혹시 이게 맞는걸까요?? 초산이라 궁금하면서 불안하고 병원가서 확인해봐야하나 싶어서 글을 올립니다!!ㅠ
댓글
6
네 배꼽쪽으로 점점 올라온대용 저도 가끔 위치 궁금하면 <임신+> 어플 봐요 ㅎㅎ
애기가 이동하면 그럴수있지않을가용? 저는 대각석으로 볼록할때도 있어서 배꼽 오른쪽 위에서 배꼽 왼쪽 아래로 볼록할때두 있고, 왼쪽만 볼록할때도 있고 그래요ㅋㅋㅋㅋㅋㅋ
저도 좀 올라간거 같더라고요ㅋㅋ 커서그런건지
저도 배꼽 한참아래서 느껴지던 태동이 이제 배꼽에서 느껴져요ㅎㅎㅎ20주입니다 :)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