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때 친구들이랑 바다 가기로했는데 쫌 놀아도 되겠네요ㅋ 신경쓰였는데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중기 수영장 물놀이!!
25주쯤 괌으로 태교여행 계획하고있어요. 호텔 수영장이나 바다수영(얕은곳) 해도 될까요? 임산부 수영은 추천하는 운동으로 들었는데 해보지 않아서 걱정되네요 😭
댓글
13

오늘 병원가서 물어봤더니 체온 너무 떨어지지않게만 놀면 된대용ㅎㅎㅎ

탈퇴한 유저
저두 괌 어제 예약했어요! 뭐 다들 개헤엄처럼 하는거 아닌가오 쿄쿄 재미나게 놀구오세요

저는 한달뒤에가요오 >.< 괌 요즘 많이 가는것같아요ㅎㅎㅎ
저도 물놀이 댕겨왔어용ㅎㅎ근데 저는 물장구 많이치고 오래있으니까 아랫배가 아프더라구요ㅜㅜ 30분 이상은 힘든거같아요ㅜㅜ다 다르겠지만용!!

오늘 지인도 19주차에 괌 갔는데 얕은바다에서 스노쿨링 하고있더라구요ㅎㅎㅎ
들어가실거면 깨끗한물이면 될거같아요 ㅎ
바다는 감염 조심해야한다더라구요 바닷물은 발만 담구는게 좋을거같아요

흑흑 바다수영 하고싶었는데ㅠ_ㅠ발만 담궈야겠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