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20주차 조금 넘었는데 화장실 너무자주가요

혹시 20주차 넘으셨는데 화장실 자주 가시는 맘님들 계신가요???초기만 자주 간다고 들었는데 화장실때문에 잠을 못자 아침에 어찌나 피곤한지요 ㅜㅜ 새벽에 보통5~10사이가는거 같아요 ㅜㅜ 어찌나 많이 가는지 저는 초기때랑 화장실 횟수가 안주는거 같은데 ㅜㅜ 나중에 말기되면 쉴틈없이 자주간다는데 이거원 큰일났네요 ㅜㅜ 지금도 엄청 자주가는데 ㅜㅜ 저만 그런가요 그래서 물 잘 안먹게되요 한잔먹음 진짜 5번은 가는거같아요 ㅜㅜ

댓글

19

  1. 20주인데 저도 많이 가요. 근데 소변 본 다음 뒷처리 하고 옷입고 화장실 나올때 소변인지 냉인지 액체가 찔끔 뭔가가 더 나오는데, 다른 분들도 이런 경우가 있으신가요?

    1. subcomment icon

      전 아직 한번도 없었어요 병원에 물어봐야 하는거 아닌가요????

  2. ㅜㅜㅜ 초기에도 진짜 많이 갔는데 ...전 17주차인데 오늘도 진짜 수십번 갔어요 돌아서면 또 가고 또가고 새벽에 3시에 깨고 4시에 깨고 🥲 놀라워요

    1. subcomment icon

      저랑 똑같군요 ㅜㅜ 진짜 설잠자게되서 아침에 눈뜨기 힘들더라구요 ㅜㅜ

  3. 저 18주5일인데 엄청자주가요ㅜㅜ 자기전에만해도 세번은 가는거같아요ㅜㅜ남편도 또 화장실가? 이러고 물어볼정도...ㅋㅋㅋㅋ초기보다 더 자주가요ㅜㅜ

    1. subcomment icon

      똑같군요 ㅜㅜ 진짜 힘든거같아요 남들보다 전 말랐는데 배는 진짜 만삭수준같아요 ㅜㅜ 배가 왜케 또 나왔는지 ㅜㅜ

  4. 잔뇨감은 없으시죠? 저는 19주차에 자주가기도하고 잔뇨감이 조금 있어서 병원 진료간김에 방광염 검사해달라고했더니 역시나 방광염이 있더라구요ㅠㅠ 임산부 가능한 약 처방받고 먹으니 이전보다 훨씬 덜가고있어요ㅎㅎ 너무심하시면 정기진료가셨을때 소변검사한번 해보세용~

    1. subcomment icon

      이제는 매번 갈때마다 소변검사 한다 하더라고요 그때 물어봐야겠네요 잔뇨감은 가끔 있을때도있고 없을때가 더 많긴한데 너무 자주가서 ㅜ

  5. 저도 20주찬데 초반보다 훨씬 많이가요 .. 다녀와도 금방 또 마려운...

    1. subcomment icon

      원래 그런거군요 ㅜㅜ 흑흑 아닌줄만 알았는데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