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러워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교통비 지원
서울 사시는 분들 부럽네요 ㅜㅜ 왜 경기도는 임산부 교통비 지원 안해주나요 ㅠㅠ 출퇴근하는 임산부로써 너무 필요한 지원인거 같은데 속상해서 경기도청이랑 국민신문고에 글 남겼네요 ㅜㅜ
댓글
6

그쵸 ㅠ
저도 경기도ㅜㅜ 전국 다해줘야하는거 아닙니까!!!

그러니까요 !!
저는 시골에 살아서 어딜가도 택시만타야하는상황.. ㅠㅠ 걍 방콕합니다..

전국적으로 해주면 좋겠어요 ㅜ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