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내일이면 29주인데 아직도 입덧약 끊으면 물만마셔도 토해요~ ㅠ 4알에서 1알로 줄이긴 했는데 애 낳을때까지 먹어야할거 같아요~ 체념했어요~ ㅠㅠ 맘님도 출산때까지 화이팅하세요~ ♡♡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26주차... 아직도 입덧하시는 분 계신가요?
아직도 입덧때문에 죽을맛이네요ㅜㅜ 입덧약 끊고싶은데.... 다들 몇알씩 드세요?ㅠㅠㅠ
댓글
6
헉 아직두여??넘힘드시겠어여ㅠㅠㅠ
26주... 빈속이라 안좋고, 뭘 먹으면 먹어서 안좋고 그래요...ㅠㅠ
저 20주쯤 괜찮아졌다가 28주 다시 입덧 시작이요 ㅠ 하루 네알씩 먹다가 두알로 먹어요 ㅠ
저용…낼 28주인데 저도 입덧약 끊기 계속 시도하다 한알까지로 줄이긴 했는데 이 한알마저 끊으면 전혀 일상생활이 안되어서 그냥 포기하구 먹구있어요 ㅎㅎ 사실 한알먹어도 토만 안할뿐이지 하루종일 침덧에 울렁울렁 하긴 해요…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