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둥이맘~29주차

둥이맘~29주차

29주차 쌍둥이맘이예요^^ 요즘 배가 정말 남산만해서~ 숨쉬기도 쉽지 않고 걷기도 쉽지않고 쉬운 일이 하나도 없네요^^;;; 이제 둥이들 만나는 날도 며칠 안 남았네요^^ 8월16일날 아가들 만나기로 수술 날짜잡았어요~ 그날까지 건강하게 ~ 잘 지낼 수 있기를 바랄뿐이예요♡ 예비 임산부님들 더운데 잘 지내고 계신가요?

댓글

18

  1. 저도 28주 둥이맘이에요! 벌써 날짜 잡으셨군요~ 저도 37주까지 잘 품으면 좋겠네요~~ 건강하게 출산해요, 우리!! ^^

    1. subcomment icon

      둥이 동지네요^^~ 반가워요💕 저희 서로 37주까지 잘 품고 건강하게 순산해요~!!! 열무열매맘을 위해서도 기도할께요🙏 우리 순산하는 그날까지 빠이팅해요💪💪💪

  2. 와!! 단태아인데도 이렇게나 힘들고 덥고 그런데 둥이라서 진짜 배 크기도 다르고 힘듦의 정도가 정말 다를 거 같아요 🥲 외출도 어려우실 거 같구요 정말 대단하십니다👍 여름이라 더워서 더 고생하실 거 같네요 8월16일 출산이면 여긴 9월베동이라 누구보다 먼저 출산을 하실텐데 축복이들 곧 있으면 만나니 조금만 더 화이팅입니당💪💪

    1. subcomment icon

      저는 쌍둥이들이 배 속에 있어서 일하고 있어요^^ 일이 힘든 일이 아니여서 조금씩조금씩 무리가지 않도록 하고 있어요^^♡ 제가 먼저 출산하는 군요^^뽀끼맘도 더운데 건강유의하시고 빠이팅하셔요~~~

  3. 저두요저두요! 29주 5일인데 8월12일 날잡았어요~^^ 그날까지 힘내보아요 화이팅요^^

    1. subcomment icon

      네~순산하는 날까지 건강하게 빠이팅해요🤗🤗💪

  4. 저두 27주차 둥이맘이예요~ㅎㅎ 몇주차에 날짜 잡으신거예요?

    1. subcomment icon

      저는 37주차에 날짜 잡았어요^^ 미라님~우리 빠이팅해 보아요~~~

  5. 저도 29주차 둥이맘이에요!! 저랑 배나온거 비슷하신듯ㅋㅋ 하루하루가 지날수록 몸이 힘들어져요ㅠㅠ 벌써 날짜를 잡으셨네요! 전 다음주에 병원가는데 날짜 잡을수있을지 두근두근해요ㅋㅋ 이제 고지가 눈앞이에요 좀만 더 같이 힘내요!! 화이팅!!!

    1. subcomment icon

      담당의가 그러는데요 쌍둥이는 36차 또는 37주차에 수술한다고 해요~ 그래서 저는 친정엄마가 올 수 있는 날 맞춰서 37주차에 수술하기로 결정했어요^^~ 뚜둥뚜둥님도 빠이팅입니다~~~♡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둥이맘~29주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