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공^^ 아가가 진짜 이쁘네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입초하고 베이스 페이스 했어요~!

하루도 안되서 카톡으로 데이터가 오더니 이틀 지나서 배송까지 오네요+_+ 부모님께 보내드리니 보자마자 너무 신기해 하시고 저 애기때랑 똑같다며 비교하시고 엄청 좋아하셨어요 ㅎㅎ 기다리면서 소소한 재미로 추억으로 좋은거 같아요~ 3천원 할인 받을수 있는 쿠폰 남기고 갑니다 자유롭게 사용해주세요~! JUYRJPNY
댓글
6
꺄아 빨리 되는걸로 신청하셨군요?! 저도 신청해놓고 기다리는중인데 넘 기대돼요🥰 진짜로 저런 얼굴인지는 아가를 낳아봐야 알겠지만 그래도 아가 기다리면서 재미삼아 태교삼아 이때만 할 수 있는 즐거움 같아요😆 귀염뽀짝 공주님 사진 잘 보고 갑니당 뽀봉인가요? 뽀봉이 건강하게 무럭무럭 잘 자라요💪
넘 귀여워요ㅎㅎ 저도 23일 날짜로 신청했는데 오늘 받아볼수있을까요??ㅋㅋㅋ빨리보고싶은뎅ㅎㅎ

익스프레스?로 했더니 진짜 24시간도 안되서 톡이 오더라구요+_+!!
넘귀여워여 전 안했어여ㅠㅠ

저도 할까말까 고민했는데 이것도 추억이다 싶어 해봤어요 ㅎㅎ 생각보다 남편하고 부모님 반응이 좋아서 후회는 없어요 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