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좀비, 범죄스릴러로 태교(?)하시는 분🙌

저만 좀비, 괴물, 범죄자 나오는 거 보나요? 🫢😯 새벽에 또 잠깬김에 보다가 생각나서요 임신기간동안 지금우리학교는 / 범죄도시2 / 블랙악마를 보았다 / 기묘한이야기 / 그것이 알고 싶다 이런 것만 보고있네요 ㅋㅋㅋㅋ 기묘한이야기는 뒤늦게 빠져서 이제 시즌4 보려고용 사실 걱정보단 제가 즐거우면 아이에게도 좋은거다 싶어서 계속 볼 거지만 (답정너😆) 한 편으론 불량엄마인가 싶기도 하네요 그래도 저만 보는 거 아니죠? 히히 ㅋㅋㅋ 어젠 비가 많이 내리더니 오늘은 날씨 좋아지네요 ! 화창한 날 보내셔요 👶🏻❣️

댓글

40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는 온라인게임 태교합니다....하핳

    1. subcomment icon

      하핫 뭐든 즐겁게 할 수 있으면 그게 태교죠☺️👍 행복 가득한 주말 보내셔요 :)

  2. 지금우리학교는 저도 봤어요! 좀비는 이제 무섭지도 않더라고요.. ㅋㅋㅋㅋ 얼마전에 범죄도시2 봤는데 재밌긴했는데 칼쓰는 소리때문에 좀 잔인하게 느껴지긴했어요ㅠ ㅋㅋㅋ

    1. subcomment icon

      맞아요 하도 킹덤으로 단련(?)되어있어서 그런가 좀비는 이제 무섭지도 않아요 ㅋㅋㅋㅋ 그리고 범죄도시도 저도 그리 느꼈어용 재밌는데 중간중간 좀 잔인하기도 해서 저는 살짝씩 일부러 가리면서 봤네용 그래도 오랜만의 영화관에서의 영화본거라 좋더라구용 홓님도 좋으셨죵?! ☺️ 오늘도 우리 예쁜날 보내요 ❣️

  3. 저도 범죄물만 봐요 ㅋㅋ

    1. subcomment icon

      오오오 범죄물 진짜 너무 재밌어요 정말 ☺️🌷

  4. 엄마가 좋으면 다좋쥬우ㅋㅋㅋ

    1. subcomment icon

      그 말을 듣고 싶었나봐요 답정너 ㅋㅋㅋ 히히 감사합니당

  5. 전 첫째도 이번 둘째도 명탐정 코난으로 태교를 🤣

    1. subcomment icon

      오오오 나중에 펭귄이가 추리 엄청 잘하겠는데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