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우...ㅠㅠ 걸어서집가는것도힘든데 ㅠ 물맞으셔서 어째요 ㅠ 얼른 집에가서 샤워하시고 몸 녹이셔요 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장마 넘마니와용
어우 비가 넘마니와서 걸어서 집가는데 차가 웅덩이 지나가서 홀딱 젖었네여... 뱃속에 아기가 태동이 있어서 그래듀 안심이였지만 너무 심한거같아여 ㅠㅠㅠ너무해여
댓글
1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