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 외부에 없다니ㅠㅠ그래도 살짝열어도 돨거예여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정마철 에어컨
갑자기 든 생각인데 저희집은 실외기가 베란다에 있는데 비올땐 베란다 창문을 닫잖아요 비 들어오니까 근데 그럴때 에어컨은 어케켜요?? 에어컨을 킬라면 실외기를 마주보고 있는 창문을 열어서 바람을 나가게끔 해야되는데 창문을 닫으니…
댓글
7
열어두지않으면 고장난다고 설치할때 기사님이 말해줘서 어제처럼 들이치더라도 열어줬어요

아항 문을 꼭 열어야되군요~
실외기는 원래 외부에 설치하는거 아닌가요?^^;;;

저희 아파트는 외부에 설치못하게 하더라구요ㅠ
지금 저희집은 실외기가 아예 밖에 설치되어 있어서 상관없는데 전에 살던집에서는 그냥 창문 조금은 열었어요 공기 순환이 되어야하는데 창문을 닫으면 뜨거운 공기가 베란다에 있어서 안 좋더라구요😭 비가 어느정도 들어오는건 감수하더라도 창문은 여는게 맞는 거 같아요 ! 대신 창문을 평소보다 조금만 열었지요

조금만 열어도 상관없었어용?? 베란다가 뜨겁다거나 그러진 않았나용?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