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정마철 에어컨

갑자기 든 생각인데 저희집은 실외기가 베란다에 있는데 비올땐 베란다 창문을 닫잖아요 비 들어오니까 근데 그럴때 에어컨은 어케켜요?? 에어컨을 킬라면 실외기를 마주보고 있는 창문을 열어서 바람을 나가게끔 해야되는데 창문을 닫으니…

댓글

7

  1. 헉 외부에 없다니ㅠㅠ그래도 살짝열어도 돨거예여

  2. 열어두지않으면 고장난다고 설치할때 기사님이 말해줘서 어제처럼 들이치더라도 열어줬어요

    1. subcomment icon

      아항 문을 꼭 열어야되군요~

  3. 실외기는 원래 외부에 설치하는거 아닌가요?^^;;;

    1. subcomment icon

      저희 아파트는 외부에 설치못하게 하더라구요ㅠ

  4. 지금 저희집은 실외기가 아예 밖에 설치되어 있어서 상관없는데 전에 살던집에서는 그냥 창문 조금은 열었어요 공기 순환이 되어야하는데 창문을 닫으면 뜨거운 공기가 베란다에 있어서 안 좋더라구요😭 비가 어느정도 들어오는건 감수하더라도 창문은 여는게 맞는 거 같아요 ! 대신 창문을 평소보다 조금만 열었지요

    1. subcomment icon

      조금만 열어도 상관없었어용?? 베란다가 뜨겁다거나 그러진 않았나용?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정마철 에어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