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하루에 2리터는 건강과 아가들 양수 생각해서 마시고 있긴 한데 그렇게 자주는 안 가는 것 같아요 마시는 만큼 나오기는 하는데^^;;;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화장실..ㅠㅠ 너무자주가요.
이제 28주 다되가는데- 진짜 돌아서면 화장실 가고싶어요. 화장실갔다가 3분뒤에 또가고싶고 가면 또 소변 나와요.... 너무 자주가니까 물먹는거도 너무 힘드네요.. 더 갈까봐요.. 저같은분 계신가요.....:) 화장실 한번 시작하면 5번가고... 또 중간에 텀있다가... 또 한번 시작하면 5번씩가는거같아요. 새벽에는 다행히 1번만 깨서 다녀오긴하는데... 소변보러가고싶을때 유독 배가 뭉치는거 같기도하고... 막달 까지 그럴까봐 걱정이네요 ㅠㅠㅠㅠ
댓글
11
물 마시는게 겁이나면 얼음을 물고 계셔봐용 저도 집에 있음 갈증나서 물 엄청 마시는데 장거리나 2시간이상 거리 다닐땐 얼음먹음서 갔더니 그나마 낫더라구요 ㅎㅎ
엇 저 그래요! (낼 모레 28주) 임신 초반보다 더 심하게 자주가요~ 새벽에는 한번 깨서 가는 정돈데, 소변보고 뒤돌면 또 가고싶어요~나오긴 하는데 맑은 소변ㅎㅎ 배 나오고 방광? 이 눌려서 그런가보다 하고 지내고 있는데~ 배가 뭉친다거나 다른 문제는 없어요/ 위에 분 이야기하셔서 임당은 86으로 통과입니다! 걱정마셔요

저두 맑은 소변.. 방광 눌리는 기분?이 들긴 해요... 괜히 안심이되네요..🤣🤣
저요 29주차인데 태동하고 나면 또 가고 싶고 화장실가는거 스트레스네요ㅠ

그죠 ㅠㅠ 힘내요 ㅠㅠ우리
저도 일부러 물 많이마시기하고있는데 하루종일 화장실간다고 볼일다보는거같애요 ㅋㅋㅋ

화장실때문에 물마시는것도 신경쓰여요..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