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화장실..ㅠㅠ 너무자주가요.

이제 28주 다되가는데- 진짜 돌아서면 화장실 가고싶어요. 화장실갔다가 3분뒤에 또가고싶고 가면 또 소변 나와요.... 너무 자주가니까 물먹는거도 너무 힘드네요.. 더 갈까봐요.. 저같은분 계신가요.....:) 화장실 한번 시작하면 5번가고... 또 중간에 텀있다가... 또 한번 시작하면 5번씩가는거같아요. 새벽에는 다행히 1번만 깨서 다녀오긴하는데... 소변보러가고싶을때 유독 배가 뭉치는거 같기도하고... 막달 까지 그럴까봐 걱정이네요 ㅠㅠㅠㅠ

댓글

11

  1. 저도 하루에 2리터는 건강과 아가들 양수 생각해서 마시고 있긴 한데 그렇게 자주는 안 가는 것 같아요 마시는 만큼 나오기는 하는데^^;;;

  2. 물 마시는게 겁이나면 얼음을 물고 계셔봐용 저도 집에 있음 갈증나서 물 엄청 마시는데 장거리나 2시간이상 거리 다닐땐 얼음먹음서 갔더니 그나마 낫더라구요 ㅎㅎ

  3. 엇 저 그래요! (낼 모레 28주) 임신 초반보다 더 심하게 자주가요~ 새벽에는 한번 깨서 가는 정돈데, 소변보고 뒤돌면 또 가고싶어요~나오긴 하는데 맑은 소변ㅎㅎ 배 나오고 방광? 이 눌려서 그런가보다 하고 지내고 있는데~ 배가 뭉친다거나 다른 문제는 없어요/ 위에 분 이야기하셔서 임당은 86으로 통과입니다! 걱정마셔요

    1. subcomment icon

      저두 맑은 소변.. 방광 눌리는 기분?이 들긴 해요... 괜히 안심이되네요..🤣🤣

  4. 저요 29주차인데 태동하고 나면 또 가고 싶고 화장실가는거 스트레스네요ㅠ

    1. subcomment icon

      그죠 ㅠㅠ 힘내요 ㅠㅠ우리

  5. 저도 일부러 물 많이마시기하고있는데 하루종일 화장실간다고 볼일다보는거같애요 ㅋㅋㅋ

    1. subcomment icon

      화장실때문에 물마시는것도 신경쓰여요..ㅋ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화장실..ㅠㅠ 너무자주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