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요 ㅋㅋㅋㅋ 남편은 오리 먹는대요 ㅋㅋ 저는 김싸먹었는데 ㅋㅋㅋ 간장계란밥 어떠세요 ㅎㅎ 케챱좋아하시면 케챱...햐..맛나겠다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서울 비가 엄청와요
다들 조심하시고 퇴근하세요!! 근데 저녁 뭐드시나요?? 배고픈데 요즘 땡기는게 없어여ㅠㅠ
댓글
3
저는 땡기는건 많은데 안드가요 ㅋㅋㅋ 여름인데 초밥이랑 회랑 땡기구, 몸보신으로 추어탕이랑 뼈다귀해장국 ㅠ 샤브샤브랑 국수는 콩국수랑 잔치국수 냉짬뽕이랑 냉우동 ㅠ 햐...

오늘 남편 회식이라는데 뭘먹져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