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에 생겼어요ㅠㅠ 저는 목쪽에 피부색도 약간 까매졌어요 안없어지면 출산후에 레이저하려구요 흐규ㅠㅠㅠ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쥐젖생기신분 있나요ㅠㅠ
쥐젖이 뭔지도 몰랐다가 15주쯤인가 가슴옆쪽에 하나 생겼거든요 첨엔 뭐가 묻은지 알고 뗄려다가 아파가지고 뭔가 했네요 첨엔 진짜 ㅋㅋㅋ 그리고 요즘 보면 젖꽂지 부분에도 몇개씩 올라왔어요ㅜㅜ 근데 이게 옮길수도 있다고 하던데 그럼 아가 수유할때 어쩌지 생각이 들더라구요 ㅜㅜ 상관없을까요?ㅠㅠ
댓글
22

저는 겨드랑이,,,,무슨일 ㅜㅜ 색은 다시 돌아온다는데 안돌아올까봐 무서워여ㅜ
저요…저도 목이 가렵더니 어느날보니까 쥐젖이 목쪽에ㅠㅠ 출산하고 레이저하러가려구요

맞아요 쥐도새도 모르게 생겨있더라구여ㅠㅠ
저도목이랑ㅜㅜㅜㅜㅜ너무슬퍼요

흑 그러니까요ㅜㅜ 별게 다 생기네여ㅠㅠ
이거 출산해도 안없어지져??

출산하면 자연스럽게 없어지기도 한대요! 근데 시간지나도 안없어지면 레이져해야될거같아여ㅜ
저도 유륜에.생겼더라고요ㅠㅠ떼려고했다가 아파서 깜짝놀랐어용 ㅠㅠ

그쵸ㅠㅠ 저도 잡아뗄까 해서 만져봤는데 엄청 아팠어요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