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물려받거나 사거나, 당근은 새거만 사고, 스와들 종류는 애매해서 하나씩만 당근 해놧어요! 입혀보고 잘입으면 새거 추가 구매하려구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당근으로 옷 많이들 사시나요??
신생아 옷은 많이 안입는다고해서 당근보고 잇는데 당근으로 바디슈트나 다른거 많이들 구매하시나요?
댓글
24

넹!!저도 당근은 옷은 염두하고 봐야겟어영
신생아때는 웬만하면 사서 입히고 80사이즈 이후꺼는 물려받아요 지인들한테 당근은 좀그렇더라구요

넹ㅎㅎ옷은 당근 좀 생각해봐야하겟어여
저는 옷은 당근안하구 새거 사려고요 지인이 물려준것들은 입힐거예용

넹ㅎㅎㅎ옷은 좀 찝찝한게 없지않아 잇을것같네영
저는 배냇빼고는 당근삿어요 ㅎㅎ새거싸게올라온거요!!

ㅎㅎㅎ당근이 엄청 유용하더라구요!!
전 당근많이했어여 어차피 내가 한번 빨거기도하규!!

ㅎㅎㅎㅎ한번 그래도 보기는 해야겟어요ㅋㅋ얼마 못 입히니깐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