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구 넘귀여워여 전아직도 3주뒤에오래여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입초 보고 왓어용!!!

내일이면 8개월 진입이에요🤣🤣 24주때 얼굴을 너무 태반에 파묻고 있어서 못봐서 이번엔 초코우유 마시고 갔더니 이렇게라도 보네요 ㅎㅎㅎ 제눈엔 남편 판박이에욬ㅋㅋㅋㅋ 여전히 머리가 크다고 하시네요...😂😂 자분하고 싶은데.. ㅎㅎㅎ 아 그리고 이제 2주마다 오라고 하셨어요!! 한달 너무 길었는데 넘 좋아용..헤헤
댓글
2
저도 이주마다 오라고하시더라구요 ㅎㅎ 저희아이는 코가 남편닮았는데 남펴니 좌절했어요 ㅋㅋㅋ 코랑 입은 안닮았으면 했다나요 ㅋㅋㅋㅋ 아직 시간남았으니까 자분에 대한 희망을 놓지마셔요 ㅎㅎ 저도 자분 희망하고있어요 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