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5주6일됬어요 ! 근데 배가 계속 쿡쿡 쑤시고 뭔가 욱!욱! 이러는게 있어요 정자세로 누우면 뭔가 아랫배가땡기는거같구 ㅠㅠ 주변ㅇㅔ 물어보면 자궁이 커져서 그러는거라고 ㅠㅠ 저도 그렇게 믿구있어요 ㅠ 분비물도 나와서 저는 팬티라이너 계속 차고다녀요 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초기 분비물 및 아랫배 아픈거요!
6/20 6주 6일이었고 대략 오늘 7주 3일? 정도 되었는데용 배가 하루에도 몇번씩 묵직하고 쑤시고 찌르고 하얀 분비물도 많았는데 점점 아픈것도 줄어들어서 안아픈 날들도 많아졌고 분비물도 줄어들었어요~ 이러니 또 잘 크고 있나 싶고 ㅠㅠ다들 그러신가요?! 작년에 아픔을 겪은터라..작은 것에도 걱정이 많이 되네요ㅜㅜ 다들 이쯤 증상들이 어떠신가용?!
댓글
2

저도 5주대에는 꾸준하게 아프고 분비물도 많았는데 갈수록 줄어들어서 불안한거 있죠ㅠㅠ 잘 크고 있기를 믿어야죵 ㅜㅜ소망님도 조심 조심~^^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