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제왕 고려하고 있어서 병원 입원 빼고 2주~3주 고민이에요.. 친구들 말이 조리원에서 푹 회복하고 와야 버틴다고 하더라고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산후조리원 기간
내년 2월 12일 출산예정인데 혹시 다른 베동님들은 산후조리원 얼마나 계실 생각이신가요? 처음이라 그낭 일주일 정도만 생각했는데 주변에 이주 있던 사람도 있고 해서 일주일 회복하고 집에서 쉬면 괜찮을지 너무 먼 일이지만 갑자기 궁금해졌네요!
댓글
12

그러시군요~ 자분과 제왕이 또 다르군요!
보통 2주 많이들 하시는거 같아서 저도 2주하려구요!

그죠 다들 그리하시는덴 이유가 있겠죠? 답변감사해요~
저도 2주요!

답변감사해요^^
저는 2주 있으려고요!

답변감사해요~ 저도 고민좀해야겠어요!
1주일은 쉬는것같지않을것같고 2주계약했을때도 다 못채우고 나왔어요..그래서 이번엔 9박10일하려고요

일주단위가 아니라 10일도되는군요~ 답변감사해용!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