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3주 6일 경부길이

오늘 새벽에 갈색혈 때문에 당황해서 병원을 갔는데 병원에서는 큰 이상은 안보인다고 하시더라구요 진료 마치고 돌아와서 한가지 걸리는게 경부 길이 재주셨는데 길이가 2.08이였어요 선생님이 괜찮다고 하시고 따로 별다른 말씀 안해주서서 그런줄 알고 왔는데 확인해보니 많이 낮은 수치더라구요ㅜㅜ 혹시 저랑 비슷한 수치인데 병원에서 조치 없이 오신분 있을까요?

댓글

11

  1. 원래질초음파가정확한데복부초음파로보면짧게나오지만질초음파하면훨씬길다고하셨어요.저도복부는2센치좀넘게나왓는데질초음파하니4.5센치나오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오오 그렇게나 차이가 나는건가요?? 복부라서 그런거라고 믿고싶습니다 🙏🏻 ㅎㅎㅎ

    2. subcomment icon

      정밀초음파보시는선생님한테물어보니까원래복부로보면짧게나온다고하시더라구요^^

  2. 13주에 하혈 너무심하게해서 입원하고 16주쯤엔 경부길이가 1.8센치여서 대학병원 소견서 써주셨는데 일주일뒤에 3센치였어요.. 그러다 23주차에 갑자기 경부길이가 0.6에 y자로 벌어져서...그래서 후다닥 맥수술했어요ㅠㅠ 최소한으로 움직이고 누워만있었는데도 한순간에 짧아지더라구요ㅠㅠㅠㅠ 다른 병원도 한번 가보셔요

    1. subcomment icon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내일 다른 병원도 한번 가봐야겠어요ㅠㅠㅠ

  3. 2.08이 괜찮다구요?2.5가안되면 병원입원각이던데 저도2.9나왓는데(22주) 조심하라구 하셨어용ㅠㅠ

    1. subcomment icon

      경부도 안열리고 2.08이지만 괜찮다..!라고 하셨어요ㅠㅠ그래서 이상없구나 하고 왔습니다ㅜㅜ

  4. 저도 6월초에 정밀춈파하면서 경부길이 쟀는데 2센치 초반대로 거의 입원 직전까지 갔었어요 ㅠㅠ 그때부터 질정 처방받아서 넣고 있고 1-2주에 한번씩 계속 병원가서 체크하고 있어요! 1센치대로 내랴가면 입원해야한다고 하셨고, 일단은 최대한 조심하고 34주까지 계속 질정 넣으면서 지켜보자고 하셨어요! 2.08이면 괜찮은 수치가 아닌데.. 다른 병원이라도 가셔서 다시 한 번 진료 받아보심이 어떠실까요?

    1. subcomment icon

      내일 다른 병원도 한번 들려봐야 마음이 편할것 같긴하네요 ㅠㅠ

  5. 저도 19주 분만병원에서 경부길이 쟀는데 3cm 정상이라 하시더라구요. 집에 와서 찾아보니 초산모는 보통 4.5-5cm라 하기에 걱정되서 태교여행 가기전 집앞 산부인과에서 쟀는데 5cm였어요. 선생님따라 경부 각도대로 재지않으시고 직선으로 재시거나, 한쪽만 재는 분도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생각해보니 분만병원 선생님은 한쪽만 재주셨던거같아요. 콩닥맘님도 평균 3cm보다 짧은 길이임에도 불구하고 정상이라고 하신거 보면 저 같은 경우 아니실까요~?

    1. subcomment icon

      처음이라 모든게 어렵고 힘드네요ㅠㅠ친절한 설명 감사합니다..!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