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검사하고왔어용~

임당 검사하고 왔어용~ 한시간 뒤 결과가 바로 나오네요?!! 신기신기~ 다행히 정상나왔어요~ 당뇨, 빈혈 정상이래요!! 근데 왜 요즘 어지러움증이 많아졌을까요?!ㅠㅠ 병원에서 원장님이 다 보통으로 좋다는데 몸무게가 한달사이 4키로 쪄서 식단조절, 운동을 많이 하라네요ㅠㅠ 요즘 발 다리가 많이 부어서 움직이기가 힘들고ㅠ 살이 급격히 쪄서 그런지 숨도 잘차고 힘드네요 ㅠ 식단조절이랑 운동 다들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임신 후 몸무게가 총 13키로 늘었어요 ㅠㅠㅠㅠㅠ

댓글

11

  1. 저도 살이 급격히찌네요 ㅠㅠ 식후 걷기만 하거있어옹

  2. 오 결과가 엄청 빨리나오시네요 ? 몇일걸리는줄알았는뎀! 전 낼하러갑늬다 ㅜㅜ

    1. subcomment icon

      넹~ 신기하게 검사 한시간뒤 바로 나오드라구용! 통과되실거에용

  3. 임당통과부러워요 캔디맘님!ㅎㅎ 저는 낼 임당검사하는데 왜이렇게 지금 과일이땡기는지 .. 하루전이라참아야겠죠??? ㅠ ㅠ

    1. subcomment icon

      괜찮을거에요~~ 저는 전날 엄청 먹었어요 ㅋㅋ

  4. 저는 12키로 쪘고 다리를 다쳐서 누워있다보니 운동은 전혀 못하고.. 과일양을 줄였더니 몸무게 유지는 되어요! 전 수박이 문제였던듯🤣 임당통과 기운주세여❣️

    1. subcomment icon

      오~과일도 살이 많이 찌는군요?! 통과되실거에요!!

  5. 저랑 살오른 속도가 비슷하신데 임당 통과시라니 다음주 검사인데 맘이 놓이네요! ㅋㅋㅋㅋ 저두 다리 쥐 진짜 잘나요 ㅠㅡㅠ 식사 후에 꼭 20분이라도 걸어주고 호박붓기차먹으니까 그래도 요즘은 살찌는 속도가 좀 늦어졌어요!

    1. subcomment icon

      넹~~ 정상 나오실거에요! ㅋㅋ 오!! 호박붓기차 먹기 괜찮아요?

    2. subcomment icon

      저는 원래두 전통차 좋아해서 그런가 구수하고 맛있는데 커피위주로만 드시던 분들은 못먹겠단 분들도 있더라구요..?ㅠ ㅋㅋㅋ 용량 작은거 먼저 사서 드셔보세요 🙂🙂

    3. subcomment icon

      넹! 저는 아가입맛이라ㅋㅋ 커피는 못마셔서~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당검사하고왔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