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 유난이라니요 엄살이라뇨~ 당연한거죠 다들 깜찍이맘 엥?? ㅋㅋ저랑똑같네요 저두10 월중순예정인 깜찍이맘인뎅^^ 저두똑같은등상에하루하루 어떤증상이와도 걱정 이구 근심이구 그러다 우리깜찍ㅇㅣ움직임에 고맙구 감사하죠~ ㅋㅋ 잘크구있단거래요 ㅋㅋ함정은 이정도는 별것아니란거래요 ㅎㅎ만삭이되어갈수록 점점더 힘들다니까~ 우리힘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로 7개월진입!!저만 이런걸까요?ㅋㅋ
오늘로 딱7개월!! 어젯밤부터 배가 더 커지려는지 왼쪽 갈비뼈만 아팠는데 이제는 양쪽 갈비뼈 옆구리가 아프고 아랫배는 근육통처럼 콕콕 쑤시고 왼쪽으로누워도 오른쪽으로 누워도 편하지않고 발바닥은 뜨끈뜨끈!! 졸린데 잠은 이루기 힘드네요~ 와중에 뱃속 아가는 방이 넓어진건지 좁아져서인지 태동은 점점 커지고 많아지네요ㅋㅋ 여기저기 통증에 불편해서 힘들다가도 태동느끼면 또 참을수 있는 힘이나네요ㅋㅋ 저만 유난스러우건지 엄살인건지..?ㅜㅜ 아가가 잘 크고있다는건 너무너무 고맙고 다행인 일인데 통증은 쉽지가 않네요ㅎㅎ 이렇게 엄마는 강해지는걸까요?ㅋ
댓글
13

ㅎㅎ저도 10월초 예정일이예용 진짜 이제 점점 더 몸이 무거워지고 숨도차고 힘들어진다고 하던데 애기 생각하면 막 힘이 생기는것같아요ㅋ그래도 어제는 그나마 적응이 되서인지(?)덜 아프긴 하더라구요~뱃속에 있는 지금도 3개월만있음 끝난다니 아쉬운 마음도 들더라구요ㅎㅎ갖가지 통증에 힘들긴하지만 태동느끼면서 충분히 누리고 즐겨야할것같아요ㅎㅎ같은 깜찍이맘 화이팅!!♡♡♡

긍정적인~ 맘을둔~ 깜찍이는 행복하겠다~~ ㅎㅎ나와서두요~~ ㅎㅎ그래두 편한건지금이 편하다는데 보고픈건 어쩔수없으니까~~ 10 월딱맞춰 나와주길~
저도 갈비뼈가 넘 아팠어요 아가가 커지느라 엄마가 힘든가봐용

그쵸ㅎ매일밤이 자는게 편하지않지만 저는 엊그제보다는 조금(?)아주 조금 낫더라구요.ㅎ
저도 발바닥이 뜨끈뜨끈해서 아이스팩 대고 잤는데용 혈액순환이 안되면 그렇다하더라고요ㅠㅠ 그래서 어제 1시간 요가하고 나니까 훨씬 나았어요ㅎㅎ 이제 매일 요가하려고요ㅠㅠ

저는 발바박 뜨거워서 선풍기 틀어놓고 자요.요가나 가벼운 운동을 하고싶은데 조금만 움직여도 배뭉침이ㅜㅜ양수도 조금 샜었어서 뭘 하기가 엄청 조심스럽더라구요 임신전에는 요가나 필라테스 참 좋아했는데ㅎ저는 출산후에 해야할까봐요ㅜ
윽 ㅠ 맞아용ㅠ 온몸이 아파와요 허리가 아파서 팬티 입기도 힘들고ㅠ 왼쪽 오른쪽 돌아 눕는거 저만 힘든가용 😢 태동도 장난아니죠 ㅠ ㅋㅋㅋㅋ 자다가도 몇번을 깨는지... ㅋㅋㅋㅋㅋ 이제 시작인데 우리 모두 힘내보아용 😂

ㅎㅎ저도 돌아누울때마다 아구아구 소리가 저절로 나더라구요~저는 자다가 화장실때문에 최소 3번 많게는 6번까지도 깨고있어요ㅋ그래도 건강히 쑥쑥크는 아가를위해 화이팅이욥😁
홀 저도 오늘7개월 진입인데 어제 밤부터 오른쪽 옆구리 엉덩이까지 다 아프더라고여ㅠㅠㅠ 저도 잠을 잘 못자는 ㅠㅠㅠ 배가 커지려고 그러는건가 싶었어요ㅠㅠ

진짜 다들 비슷한 과정을 겪고계시네요ㅜ 7개월부터 배가 훅훅 커진다더니 그럴려고 이렇게 통증이 있나봐요~우리 다같이 조금만 더 힘내보아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