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손목통증

오랜만입니다~ 다들 손목은 무사하신가요? 저는 왼쪽 손은 없다 생각하고 살아야 할 정도로 손목통증이 심하네요ㅜㅠ 샤워기도 못들어서 씻기도 힘들고 핸드폰도 못하겠구 빵조각 하나 집어먹기 조차 힘들만큼이요ㅜ 예전에 피로골절 있었을때 보다 더 아픈것 같은데 약도 못먹고 주사도 못맞고 그저 손목 보호대만 종류별로 사모으는 중입니닷😂 어떻게 관리하면 좋을까요?ㅠ 손목 보호대라도 확실하게 잡아주는 좋은거 있음 추천해주세요!

댓글

8

  1. 저는....반대로 오른쪽 손가락이 24시간 저려서 산부인과,신경외과,한의원 진료 다 받고 팔,손목부터 문제라는 진단받고 임산부가 받을 수 있는 치료 받으며 버티고 있습니다ㅠㅠ 키보드 마우스 없이는 일 못 하는데 저도 손가락 잘라버리고싶은 정도라 8월 말까지 일하기로 했던 거..휴직을 앞당겼네요ㅜㅠ 저는 손목보호대는 종일 하고 있고 잘 때는 압박으로 하고 자고 손마사지기에 온열찜질까지 하고 있습니다

    1. subcomment icon

      아이고.. 아직 아가는 태어나지도 않았는데 벌써부터 이러면 출산후엔 어느정도려나 걱정이 앞서네요 ㅡㅠㅠ

  2. 저는 잘때는 왼손만 저리고요. 평상시에는 오른쪽손목이 너무 아파요.. 오른쪽발목도 아파요ㅠ 전 그냥 보건소에서 준 손목보호대 차려고요

    1. subcomment icon

      저도 오른발목 아파요!ㅠㅋㅋㅋㅋ 보호대를 몇개를 하고 사는지 모르겠네요

  3. 저도 왼쪽 손목이 힘을 쓸수없을정도로 아팠는데 사용한했더니 이제 통증이 없어졌어요 ㅠㅠ 임신하면서 진짜 여기저기가 아픈거같아요

    1. subcomment icon

      이걸 안써야 나아지는군요ㅜㅠ

  4. 전 왼손은 부어있고 오른손은 저려서 손을 되도록 안쓰려고해요. 요리도 안하고 젓가락대신 쓸 집게 샀어요. 이번주 병원가서 손목보호대 처방받아보려구요 ㅠㅠ

    1. subcomment icon

      처방받으면 좀 더 좋은걸로 주시려나요ㅜ 전 방금 또 새거 주문했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