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반대로 오른쪽 손가락이 24시간 저려서 산부인과,신경외과,한의원 진료 다 받고 팔,손목부터 문제라는 진단받고 임산부가 받을 수 있는 치료 받으며 버티고 있습니다ㅠㅠ 키보드 마우스 없이는 일 못 하는데 저도 손가락 잘라버리고싶은 정도라 8월 말까지 일하기로 했던 거..휴직을 앞당겼네요ㅜㅠ 저는 손목보호대는 종일 하고 있고 잘 때는 압박으로 하고 자고 손마사지기에 온열찜질까지 하고 있습니다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손목통증
오랜만입니다~ 다들 손목은 무사하신가요? 저는 왼쪽 손은 없다 생각하고 살아야 할 정도로 손목통증이 심하네요ㅜㅠ 샤워기도 못들어서 씻기도 힘들고 핸드폰도 못하겠구 빵조각 하나 집어먹기 조차 힘들만큼이요ㅜ 예전에 피로골절 있었을때 보다 더 아픈것 같은데 약도 못먹고 주사도 못맞고 그저 손목 보호대만 종류별로 사모으는 중입니닷😂 어떻게 관리하면 좋을까요?ㅠ 손목 보호대라도 확실하게 잡아주는 좋은거 있음 추천해주세요!
댓글
8

아이고.. 아직 아가는 태어나지도 않았는데 벌써부터 이러면 출산후엔 어느정도려나 걱정이 앞서네요 ㅡㅠㅠ
저는 잘때는 왼손만 저리고요. 평상시에는 오른쪽손목이 너무 아파요.. 오른쪽발목도 아파요ㅠ 전 그냥 보건소에서 준 손목보호대 차려고요

저도 오른발목 아파요!ㅠㅋㅋㅋㅋ 보호대를 몇개를 하고 사는지 모르겠네요
저도 왼쪽 손목이 힘을 쓸수없을정도로 아팠는데 사용한했더니 이제 통증이 없어졌어요 ㅠㅠ 임신하면서 진짜 여기저기가 아픈거같아요

이걸 안써야 나아지는군요ㅜㅠ
전 왼손은 부어있고 오른손은 저려서 손을 되도록 안쓰려고해요. 요리도 안하고 젓가락대신 쓸 집게 샀어요. 이번주 병원가서 손목보호대 처방받아보려구요 ㅠㅠ

처방받으면 좀 더 좋은걸로 주시려나요ㅜ 전 방금 또 새거 주문했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