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재검사 ㅠㅠㅠ

임당 재검사 ㅠㅠㅠ

너무 힘들어요오오 ㅠㅠ 시약 마시는것도 너무 힘들고.... 공복을 유지하는것도 너무 힘들고... 병원에서 할거없이 3-4시간 있어야하는것도 너무 힘들어요.... 임당시약 먹으면 계속 토할거같은데 그것도 참아야되고ㅠㅠㅠ... 평소에 단거 많이 먹지도 않는데 당이 평균수치보다 높게 나왔어요 ~ 의사선생님이 임신하면 당이 조금 더 높게 나오는게 당연한건데 혹시 모르니 진짜 당검사를 그냥 한번 해보는거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도 너무 힘들어ㅛ오옹오

댓글

13

  1. 저두 담주 월요날 재검 받으러 가여어 ㅠㅡㅠ

    1. subcomment icon

      유투브나 넷플릭스로 볼거 정해서 가면 은근 시간 금방 가더라규요! 힘들면 간호사쌤께 말씀드리면 좀 더 편하게 기다릴 장소 안내해주시기도 하고 하는것 같아요!

  2. 복덩맘 재검 뜨셧네요. 아이고 몇시간동안 병원에서 고생 하셔야 겠어요. ㅠㅠ

    1. subcomment icon

      ㅜㅠㅠ 그래도 다행히 정상 나오ㅓㅆ습니다!!

  3. 저거토할것같으면 어케참아요...? ㅜㅜ물도못먹는다니 반칙이에여

    1. subcomment icon

      토하면 또 먹거나 다음에 다시와서 검사 받아야된대요ㅠㅠㅠㅜ 그래서 지금 토할거같은거 꾸역꾸역 참았는데 겨우 한시간 지났네요ㅜ

    2. subcomment icon

      으아..... 2주뒤 제모습이네여ㅜㅜㅜ흑흑 무사히 정상나왔다니까다행이에여!!!

  4. 저도 임신전이랑 임신후 식전당뇨검사 해봤을때 수치차이가 많이나요 ㅠ 그래서 시약먹고도 얼마나 나올지 걱정되네요 ㅠ 오늘 임당검사하러 갑니다…

    1. subcomment icon

      ㅠㅠㅠㅠ 시약먹으면 속이 너무 안좋은데 구토해도 안되고 3시간을 참아야한다는게 진짜 너무너무 곤욕이에요ㅠㅠ

  5. 저도 방금 재검하라고 연락받았어요...허허... 빈혈도 있다네요 재검판정 받고 얼마만에 병원 가신건가요

    1. subcomment icon

      마음 편하려고 이틀 있다가 바로 왔습니다!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당 재검사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