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두통때문에 죽겠어요

오늘부로 23주차 됐는데 이틀전부터 두통이 너무 심해서 죽겠어요..ㅠ 잠깐 괜찮을때도 있는데 괜찮다가도 갑자기 아프면 계속 누가 망치로 머리를 계속 치는 느낌이 몇시간씩 지속되고 누워있다가 일어났을때가 대박 느낌으로 머리에 찌릿찌릿 느낌오고 철분제는 계속 잘 복용하고 있는뎅😢 저랑 비슷한 주차인 다른분들도 지금 두통때문에 힘든 분 계실까요?ㅠ 제일 좋은게 병원가보는거겠죠?ㅠㅠ

댓글

11

  1. 저도 날이 더워지고 두통이 심해진 느낌이 들었었어요 ㅠㅠ 진료때 여쭤보니 의사쌤이 물 자주 마시고 쉬어주라고 하셨어요

  2. 병원가보세요 약을 먹어도 되는약이있다고 타이레놀 처방나올꺼니까~ 꼭 다녀오세요~~

    1. subcomment icon

      넹ㅠㅜ 꼭 다녀올께요~ 답변 감사합니다

  3. 타이레놀 한알 드시고 물 많이드세요😭 여름이라 그런지 저는 물이 부족하면 머리아프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하루에 1리터 이상씩 마시는데 더 많이 마셔야겠네요..ㅠ 두통 빨리 사라졌으면 좋겠어요ㅠㅠ

  4. ㅠㅠ 빈혈수치 확인해보셔야할거같네용 저는 두통은 한번도 없었는데 24주 임당검사하면서 빈혈수치 봤을때 정상수치였거든용!

    1. subcomment icon

      빈혈수치때문인가해서 자체적으로 약 개수도 늘려서 먹고 있는데 임당검사까지 한달남았는데 그 전에 병원가봐야하나..고민이네요ㅠ 답변 감사합니다!!

  5. 저도 그래서 하루에 한알씩 타이레놀 먹었어요ㅠ 두통이 진짜 너무 심해서 안먹고는 못버티겠더라구요,,, 하루에 8알 이상 먹는 거 아니면 타이레놀은 괜찮대요! 너무 걱정말고 많이 아프시면 약 챙겨드세요ㅠㅠ

    1. subcomment icon

      타이레놀 괜찮다고 하지만 괜시리 쫄려서..ㅋㅋ 한알을 반절씩 잘라먹긴하는데 약을 안먹을 수도 계속 먹기엔 먼가 찝찝해서ㅠㅠ 그래도 제가 너무 힘드니깐 약 먹는게 좋겠죠??ㅠㅠ 답변 감사합니당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