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밀춈파 때문은 아니지만 저도 검사 이상 없는데 출혈 원인은 못찾고.. 또 이런 일이 있을 수 있다고 운동하지말고 무리하지말고 안정을 취하며 지내라고 하셨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정밀초음파 후 피비치신 분 있나요?
초기에 잠깐 중기에 접어들며 잠깐 피가 비쳐서 여러가지 검사 하고 대학병원까지 갔었는데, 큰 병원 선생님께서 임신중 출혈은 원인 찾기가 힘들다고 배 통증이 심하다거나 하는 큰 문제 없으면 너무 걱정하지 말라고 하셨었거든요 오늘 정밀초음파 잡혀 있어서 하고 왔는데 손가락 한마디정도 진하게 피가 나오네요 애기가 자세가 안좋아서 많이 누르면서 오래 검사하긴 했는데 그래서 그런건지... 혹시 이런 케이스 있으신가요?
댓글
4

잘 지켜보면 엄청 피곤한날 다음날 약간 그런 증상 있는것 같더라구요~ 저는 임신 전에도 자궁에 물혹같은게 여러개 있어서 그것 때문인가 싶기도 해요
첨들었어요ㅠ 진짜 무리하시면 안되겠다 피는 안되요ㅠ 최대한 좋은컨디션이될때까지 눕눕 우리는 이정돈 무리가아니라고 생각해도 아기는 힘들수 있다니까

이제 적은 출혈은 걱정이 안되어요ㅎㅎ 너무 맘을 놓고 있는지..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