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생하셨겟어요 ㅠㅠ! 곧 해야하는데 겁나요 🥲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검사 힘드네요 🥺

저혈압이라 피가 퐁퐁 안 나와서 5번이나 찔렀네요.. 라인도 안 보이고 🥺 간호사 3분이서 애썼어요.. 아니 무슨 손 마디, 손목 안쪽에서 뽑는건 처음이에요. 빈속에 글루오렌지 시약 먹으니 김 빠진 환타같기도 하고 부루펜 감기시럽같기도 한게 울렁울렁 ~.~ 한 시간 앉아 있으니 아가는 단 시약에 엄청 꼼틀꼼틀 움직이고 ㅎㅎ 피 뽑고 밥먹으니 너무 살 것 같아요 😌🫶🏻 모두 검사 잘 받으시고 무사 통과기원이요-!! 🤍
댓글
4

무사통과 되었습니다-! 잘 통과하실거에요~~^^

탈퇴한 유저
저도 오늘 검사하고 왔어요!! 애기 태동 진짜 엄청났어요 오늘ㅋㅋㅋㅋ 달달해서 좋았는지😍 그나저나 5번이나 찌르다니요ㅠㅠ 재검은 절대 안되겠어요!! 꼭 꼭 통과하기를🙏🏻

꼭꼭 통과하기를요 🥰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