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초기부터 매달 하고있어용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속눈썹 펌
속눈썹 펌 하신분 계세요? 곧 22주 접어드는데ㅜ 눈썹이 쳐져서 눈을 찌르는편이라 펌을 자주 하고 다녔는데 임신 후ㅠ 펌을 안했더니 눈을 계속 비비구 그러네용... 아이에게 안좋다해서 최대한 안하려고 참으려고하는뎅 불편해서 여쭈어보아영 ㅠㅠ 다들 하셨나용? ㅜㅜ
댓글
16
저도 임신하고는 안정기 들어설때까지 참다가 6개월 차에 해써요ㅋㅋㅋㅋㅋ
저두 월욜예약했슴다ㅎㅎ 네일.펌요
저도 두달에 한번씩 해요 ㅎ
22주에 했어요 이제 출산하고 하려구요 하고나선 만족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