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에 비슷한시기에 좋은 정보 많아서 좋아요!! 저도 일로 태교중이에요ㅠㅠㅋㅋ 아기가 잘 버텨주는게 기특하네요ㅎ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2주차 !
베이비빌리는 오늘 처음 가입 했는데 좋은 기능이 많아서 좋네요! 워킹맘이라 아기한테 신경을 많이 못 쓰고 열심히 일로 태교 하는 중이에요 ㅎㅎㅎ 워킹맘 화이팅 ☺️🤍
댓글
2

멋집니다 열매맘 ☺️ 1년반동안 일 못한다 생각하니 벌써 슬퍼져서 막달까지 일로 열심히 달려보려고요!!! ㅎㅎㅎ 마지막까지 화이팅입니다 🤍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