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오 축하드려용 ㅎㅎㅎ 저도 좋은 기운 받아갈게요 🙌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검사!(24주2일)
오늘 임당검사하는날이라서 검사하고 진료도보고왔어요ㅎㅎ 시약주시는거 그자리에서 원샷하고 한시간기다릴동안 초음파도봤네요ㅎㅎ 초음파보고 기다리다보니 채혈시간되서 채혈하고 나왔는데 한두시간뒤에결과는 전화로알려준다고하시더라구요ㅠ 엄청걱정했는데 정말 다행히도 수치가 좋게나와서 무사히통과했어요ㅎㅎ 재검할까봐 엄청조마조마했는데 넘 기분좋아서 남편이랑 초코과자잔뜩와사서집으로왔어욬ㅋㅋㅋ 임당검사앞둔맘님들도 너무걱정하지마시구 무사히다녀오세요ㅎㅎ 다들통과하실꺼에요!
댓글
15
으아 저도 다음주 수요일인데ㅜㅜ기운 받아가요!!!
저두 오늘 80으로 무난하게 통과했어용
저도 오늘 통과했어요!
저는 일주일후에 검사인대 걱정이네요 ㅜㅜ

ㅠㅠ너무걱정마세요 너무걱정해도 애기가 엄마한테좋은기운줄꺼에요ㅎㅎ 화이팅이에요!

ㅎㅎ 감사합니당 저도 좋은기운받아서 화이팅할게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