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는 뭐 눌려있었던거 일수도 있고 양수로 인해 불어있을 수도 있으니 넘 걱정안하셔도 될 거 같아용 윗입술도 넘 귀엽고 사탕 들어있는 듯한 볼도 꼬집어주고싶을만큼 귀엽네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저도 입초 찍었어용!

얼굴을 손으로 가리고 있어서 손을 지워주셨어요! 대신 코가 납작해보인다고 하시네용 입이 아빠 빼박이예요 넘 귀여워요❤
댓글
6

뽀끼도 귀여워요오😍😍
아공~귀여요^^

축복이들도 넘 귀여워요!!❤
귀여워요 ㅎㅎㅎ 태어나면 얼마나 귀여울까요 ㅎㅎ

다들 도치맘 예약이용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