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궁 예뻐라❤️❤️❤️ 사랑스런 아가네요👼천사가 따로 없네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저두 베이비페이스 궁금해서햇네요!!

입초하고 너무궁금해서 해봣는데 아들 너무이쁘네요ㅠㅠㅠ빨리만나고싶네여!!ㅎㅎㅎㅎㅎ❤️
댓글
6

감사해요 ㅎㅎㅎ 너무이뻐서 정말 도치맘예약입니다☺️☺️
코가 완전 오똑햐요!!

코가 신랑닮앗어요!!ㅎㅎㅎㅎ
오오 초음파사진이랑 진짜 닮았어요 ! 신기해라 ☺️💕 맞아요 베이비페이스 보니까 자꾸 사진만 보게되고 언능 아가랑 만나고 싶고 그래요 :)

맞아요ㅜㅜ!!! 자꾸사진만들여다보게되요 :)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