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얼마나 주무세요??

이제 29주차 들어가는데.. 4월말에 코로나 확진됐었거든요 이후로 잠들어도 1-2시간 지나면 기침으로 깨서 한시간넘게 말똥하다가 겨우 잠들어도 평소 5시 기상이 습관이라 깨고.. 요즘은 기침은 좀 나아졌는데 1-2번 깨는게 습관이 된건지 태동이 강해져선지 새벽마다 깨다보니.. 임신중 4-5시간이면 잘 잔.. 낮에 점점 피곤해지고 졸린데 담달 중순까진 워킹맘 예정이라.. 잠이 계속 부족하네요ㅠㅠ 다들 얼마나 주무세요?

댓글

2

  1. 저도 백합엄마님이랑 같아서 4-5시간 잔거면 그날은 성공인 거 같아요😔 그래서 항상 점심때쯤 졸음이 미친듯이 오고 항상 뭔가 병든 닭처럼 기운이 없어요 😢😢 이 시기를 즐겨야하는데 몸이 안 따라주네요 아직 일하시니 백합엄마님께선 더 힘드실 거 같아요 😭

  2. 전 누우면 바로자는 ㅠㅠ8-9시간씩 쟈눈데 화장실가려고 중간에 꼭깨여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다들 얼마나 주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