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보니 조리원에서 선물로1주고 출산병원에서 1개 주더라구요? 그것도 한번 알아보시고 사시는게 좋을꺼같아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신생아 욕조
신생아 욕조 종류가 너무 많아 어렵네요ㅠㅠ 애초에 큰걸로 써야할지 신생아 욕조 작은걸로 써야할지.. 종류도 많고ㅠㅠ다들 어떤걸로 준비하셧나요??
댓글
38

넹 ㅎㅎㅎ감사합니당
ok베이비나 온다베이비 둘중하나로 메인 욕조쓰고 센스2030 으로 헹구는 용도로 쓰면 된대요ㅎ

넹넹 온다베이비 진짜ㅜ엄청 많이 쓰시네요ㅎㅎㅎ
레이퀸 욕조 샀어요~

레이퀸 작은욕조 말고 큰 욕조로요??
신생아때는 그냥 작는 대야 두개쓰려구요~ 목가누고 크는거보고 사려구요~

ㅠㅜ센스 2030 많이들 쓰더라구요
저는 온다베이비 욕조샀어용 그거랑 대야하나랑 쓰다가 슈너글로 넘어갈까해요

그렇게도 많이들 쓰더라구요..ㅋㅋ슈너글 인기많네요ㅋㅋ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