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누룽지랑 계란1개 넣고 얼마전에 했는데 완젼 죽처럼 됬네요..ㅠ 이게 맞나 싶고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남편이 맛나다고 해서 다행 ㅠㅠ저도 유튜브 보고 했는데 먼가 제가 생각한 그런 느낌은 안났어요ㅠㅠhttps://youtu.be/_0na6ovj5ZI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아침에 누룽지ㅋㅋ

근데 원래 이렇게 덩어리지는게 맞는건가여?ㅋㅋㅋㅋㅋ 이에 끼고 난리도 아닌ㅋㅋㅋ 그래도 출근하려니 먹어야쥬 다들 아침드세여₍ᐢ・⚇・ᐢ₎
댓글
6
팔팔 끓이면 뭉친게 퍼질 거예요 그럼 먹기 좋던데^^ 다음에는 좀더 센불에 팔팔 꿇여서 드시면 목 넘김이 조금 더 부드럽고 드시기도 편할 거예요😊
히히 숟가락에 승승님 보여요😉 ㅋㅋㅋ 맞아요 저희 남편도 누룽지 좋아해서 제가 자주 해주는데 덜 끓여져서 그래용 완전히 다 분리되고 퍼지려면 생각보다 오래 끓여야하더라구요 ☺️☺️ 아침부터 든든하면서도 고소하게 한끼 잘 드셨네요

앜ㅋㅋㅋㅋ고거까지 보시다니 저누룽지 첨끓여봐욬ㅋㅋㅋㅋ 뽀끼맘도 맛난거드세여🥰
덜끓이셔서그래요 ㅋ ㅋ ㅋ

10분을 했는데 더끓여야하나여ㅋ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