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끼맘님~뽀끼 넘 예쁜거 아닌가요? 사랑스런 딸이네요🥰🥰🥰 사랑둥이~~~❤️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잘생긴 우리딸! 저도 베이비페이스 올려봐요😆

벌써 남편 닮았다고 다들 그러시더라구요 딸인데 아들같아요 히히☺️ 그래도 제 눈엔 마냥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도치맘이라 여기저기 카톡으로 뿌리고 인스타에도 올리고 난리났어요 ❣️ 왜 다들 베이비페이스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베이비페이스하니 아가 언능 만나고 싶은데 또 출산생각하면 무섭고 그러네요 암튼 3만원의 행복입니당 👶🏻 9월베동님들 아가랑 예쁜 주말 보내셔요🧡
댓글
9

꺄아 예쁘다 해 주셔서 감사합니당😍❣️ 몸이 무거워 힘드시겠지만 푹 쉬시면서 둥이들이랑 행복 가득한 주말 보내셔요 :)

네~행복한 주말 맞이해요🥰🤰❤️
너무 귀엽네요💕 저도 맨날 사진 들여다보고 있어요ㅋㅋㅋ

맞아요! 사진보면서 하루하루 보내는 거 같아요👶🏻 계속 바라보게되는 매직 😍😍
아우귀여워여 입넘이뻐여🥰

감사합니다 승승님😉💕
아가 넘 예뻐요💕 저도 오늘 입초 보러가는데 언눙 베이비페이스 하고싶네요😆

꺄아 감사합니당👶🏻🙇♀️ 오늘 입초 보시는구낭! 아가가 정면모습 예쁘게 딱! 보여주길 바랄게요 바로 베이비페이스도 신청하시구용 건강하게 놀고있는 아가 잘 만나고 오셔용🌷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