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둘째맘님들

둘째맘님들은 혹시 아기용품 준비하셨나용? 9월 14일 예정일인데 제왕이라서 왠지 조금 일찍 나올 것 같기도해요 근데 하나도 준비를 안했는데 제가 너무 느긋한걸까요?🥺 두찌지만 아직도 뭐 부터 준비해야할지 모르겠네용ㅋㅋㅋ

댓글

25

  1. 둘찌라 웬만한 거는 다 있어서 차근차근 준비중이요 성별이 달라서리 구비해야하는 것이 그래도 있네요 폐업하는 아기용품가서 사거나 베페 열려서 사거나 인터넷으로 할인전 해서리 브랜드별로 핫딜 사거나 거즘 다 준비된 듯 해요 미리미리 준비해야하는 성격이라서리 다음주는 세탁조 청소하고 빨래 후 지퍼백에 다 넣어버릴거예요 점점 몸이 무거워지니 미리미리 해 치울려구요 출산가방 조리가방캐리어도 미리 채워서 현관앞에 두려구요 둘찌는 빨리 나온다던데 9월에 나옴 좋을텐데 ㅎㅎ 좋은 날에 알아서 잘 나오겠죠

    1. subcomment icon

      와 엄청 부지런하신가봐요👍 저두 7월쯤 아가옷사서 세탁하고 미리 해놔야겠어용☺️

  2. 확실히 마음의 여유? 가 너무 달라요 ㅋㅋㅋ 첫째땐 이미 ........ 이쯤이면 준비 완료 했었는데 🤣 얼마전 출산한 친구가 있어서 웬만한건 모두 받을수 있을거 같고 , 소모품들만 천천히 구매하려고요 ㅋ 전 6살 터울 , 예정일이 같네요 ㅋㅋ

    1. subcomment icon

      와 6살터울도 좋을거같아요 저는 3살터울인데 나눔하고 팔고했더니 정말 있는게 없네용...ㅋㅋㅋ

  3. 저도 둘째임신중인데 아무것도안했어요 하핳하ㅏ하ㅏ

    1. subcomment icon

      정말 두찌때는 살짝 마음의여유(?)가 있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

  4. 전 5살터울 둘째라 또 마음이 두근두근하네요 ㅋㅋ 첫째보단 늦게 준비했지만 지금 한 60프로는 준비 되어 있는것 같아용 의류만 8월에 구비해서 세탁해놓으면 끝일것 같고 유모차/아기띠는 조리원에 있는동안 남편이 업체에 맡길예정이라 늦어도 되공 대부분 7월말-8월초까지 준비하자 하는 마음으로 잇어용 ㅋㅋ중간중간 핫딜 또는 당근으로 구비 하고 몇개 안남았네용 ㅎㅎ

    1. subcomment icon

      와 거의 준비가 다 되어있으시네용☺️ 저두 맘님들 글 보면서 열심히 준비해 보려구요!😆

  5. 수납장만 다음주에 오면 첫째입던 신생아옷 정리해보고 부족한거 몇개만 사려구요 ㅎㅎ 수건이라 블랭킷도 안뜯은거 몇개잇어서 정리해보면 뭐 필요한지 알것 같아욯ㅎㅎ 손수건도 많고 ㅎㅎ 아마 젖병용품 요런거나 사고 딱히 살건 없을것 같아요

    1. subcomment icon

      와아 젖병도 뭘살까 고민이 많더라구요 그러다가 준비안하구...ㅋㅋㅋㅋ 슬슬 하나씩 준비해봐야겠어용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