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왕~부럽네요 저는 아직 아가들 방 꾸밀 엄두도 나질 않아요 짐만 산만하게 쌓아 놓았는데 언제 정리를 해야할지 생각만 하고 있는 게으른 엄마네요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아가방 꾸미기 (가구만 들여놨는데 다한 느낌)

침대랑 베이비장 들여놨어요~ 가구만 들여놨는데 아가방이 완성된 느낌 ㅋㅋㅋ 침대는 유아까지 쓰려고 한샘 샘키즈 침대로 했어요 신생아때는 기드 쿠션 둘러서 사용할 예정이에요 30주 1일차, 이제 손수건이랑 천기저귀, 침구 등 사서 빨래 해야하는데 얼마나 사야할지도 모르겠고 마음만 조급해지네욤 🥺 출산 가방까지 싸놔야 안심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육아 준비부터 소통하실 분 🤗 맞팔 갈게요! www.instagram.com/joy.luvu
댓글
22

둥이라 준비도 두배겠어요 🥹 !!! 저도 선물받은거 계속 옷방에 쌓아두다가 요번에 맘 잡고 상자 다 뜯고 ㅋㅋㅋ 아직 세탁 전으로 서랍장에 넣어만 두었어요 ! 이제 가구가 준비되었으니 본격적으로 구매해서 세탁 해야겠죵
헐 진짜 깔끔하고 이뻐여 ㅜㅜㅜㅜ지금 집은 좁아서 1년뒤에나 아기방 만들어줄거같은데 ㅜㅜ딱 이런스타일로 해주고싶네요 ㅎㅎ

감사해요 히히 😁 필요한 것도 많은데 자꾸 소품만 보고 있는 제 자신.. ㅋㅋㅋㅋㅋ
아가방은 역시 우드앤베이지인가봐여!! 넘 예쁘게 잘 꾸미셨어요😍

감사합니당 😉엄마 욕심이겠죠 우드앤베이지!!! ㅋㅋㅋ 모빌로 우드로 된게 있더라구요! 거실용 말고 침대꺼는 우드로 해주고 싶어서욤.. 흡 .. ㅋㅋㅋ
베이비장이 너무 예뻐요~ 저도 지금 배이비장만 들이면 끝이여서 제일 먼저 보이네요 ㅎㅎ

베이비장이 다 요런느낌으로 보이더라구요 ㅋㅋㅋ 제가 저 디자인이 꽂힌건지 ㅋㅋㅋ 여러 브랜드 비교하다가 가격이 착해서 픽했어요
어머 넘 이뻐요! ㅎㅎ한샘 매장보다 더 느낌있는데요😉?!

오!! 감사합니당 ☺️ 침구는 또 뭐로 해야할지 고민이네요 ㅋ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