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인데 탄수화물 안먹으면?

임당 혈당체크하는데 밥안먹고 고기만 먹었더니 혈당이 몹시좋네여! 탄수화물 안먹어도 되나여?

댓글

21

  1. 탄수화물안먹으면 케톤나와서 안되요ㅜㅜ 저병원갔더니 혈당은 잡았는데 케톤나온다고 탄수를 늘리래서 맞추고있어요ㅜㅜㅜ

  2. 탄수화물 안먹어서 잡아지는 혈당은 잡히는게 아니라고 했어요.. 탄수화물 안먹으면 대부분 혈당수치 잘나오고요... 탄수화물을 적정량 이상 줄이게되면 몸에서 지방을 에너지로 쓰면서 케톤이 나오고 케톤은 아기한테 전달되 신경결손을 일으킵니다..그런데 케톤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내과도 있고 아예 언급도 안하는 내과도 있어요. 임당 산모로써 어쩌라는건지 모르겠지만 수치 안넘는 선에서 최대한 탄수는 챙기려고 노력중입니다.. 이렇게 탄수 챙기는데도 전 아침마다 케톤지 검사하는데 늘 많이 나와요..

  3. 탄수화물도 적당히 먹어줘야한다고 하셨어요 이꼭꼬님이 말씀한대로~ 늘보리,현미,귀리로 드셔주세요

  4. 위엣 분 말이 맞아요ㅠㅜ 저도 무조건 현미밥 꼭 먹고있어요. 다이어트 아니고 혈당만 체크하기위함 아니고, 애기도 뱃속에서 키워야하니까 꼭 영양분 잘 챙겨드셔야해요ㅠ

    1. subcomment icon

      아항 탄수는 있어야하는군요 담주에 가면 한번더 여쭤봐야겠어요 저도ㅠ 감사합니다

  5. 네네!! 탄수화물 안드셔도되용

    1. subcomment icon

      안돼여ㅠㅠㅠ드셔야해요ㅠ윗분 댓글이 맞아요 케톤이라는게 나와여 ㅠㅜ

    2. subcomment icon

      탄수화물 안먹으면 케톤뇨 나와서 아기에게 더 위험해요. 잔디맘님 잘못 알고계신 정보를 너무 당당하게 말씀하시네요.

    3. subcomment icon

      병원에서 그렇게 해도된다고 하셨어요 아예 먹지 말라는게 아니라 샐러드를 드실때도 야채에 식이섬유만 있는게 아니라 탄수화물도 들어가있기 때문에, 꼭 밥이 아니라도 샐러드 채소처럼 음식에 탄수화물이 들어가서 섭취를 아예 안하는게 아니기 때문에 괜찮다고 말씀드린거에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당인데 탄수화물 안먹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