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아침에 눈뜨자마자 가요 다행이 저는 변비는 없어서 매일 아침 습관이라 그대로 루틴을 계속하고 있어요 가아끔 느낌 안 좋운 날은 평소보다 과일이랑 물 더 많이 먹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화장실..
28주된 예비맘이에요! 다들 하루에 큰볼일 때문에 화장실 몇번 가시나용 .. 배아파서 화장실가면 시원하게 못보구 조금 잇다 또 화장실 찾게되구 몇번 나눠서 큰 볼일을 보게 되더라구요.. 원래 이 맘때쯤 이런건가영.. 제가 장이 안좋은 걸까영😢
댓글
15
엇 저도 하루에 4-5 번 간적도 있어요 ㅋㅋ 첨엔 왜케 많이 가지 했다가 지금은 그냥 익숙해져서 응가자주 가요 ㅎ

임신하고나선 화장실을 달고 살게 되네용.. 남은 기간덩안 화이팅해용💪💪
ㅠㅠ전 변비예여 넘슬퍼여

저는 흰우유 좀 꾸준히 먹으니까 좀 덜하라구영ㅜㅜ
저 원래 임신전엔 3분컷이었는데 첨으로 끙끙거려봤어요 😗 저는 보건소 철분제가 안맞아서 변비+ 빈혈 왔다가 주치의샘이랑 얘기하니 철분제마다 안맞는경우가 있다하셔서 임신초기에먹던 엘레비트로 바꿨어요 그래도 기본변비는 깔고가는데 증상은 좀 나아졌어요 😅

저는 신기하게 임신전이 변비가 더 심햇던거 같아오ㅋㅋ 시원하게 볼일 보고 싶은데 잔변감이 잇다보니 볼일봐두 계속 배가 꾸륵꾸륵 ..😢😢
저도 28주인데 며칠전부터 유독 그러네요 ㅠㅠ 장이 눌려서 그런지,, 조금만 가스 차거나 응가가 차면 바로 화장실 가게 되고 그래요 ㅜㅜ 넘 불편해요 흑흑

맞아요ㅜㅜ 한번씩 배탈난건가 싶을때가 잇다니까요ㅜㅜ😭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