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포그내 올인원 사려구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띠 정하신거있나요?..
아기용품 이제 슬슬 준비하고있는데 왜이렇게 종류는많고 어려운지 할게 너무많네요ㅠㅠ 혹시 아기띠 정하신거있나요?..봐도 뭘 사야될지 모르겠어요..아기 쪽쪽이도 보고있는데 일단은 1~2개만 사라고하더라구요 다들 정하신거 있을까요? 정보부탁드려요😥
댓글
19
코니아기띠요!
제왕절개는 아띠에어가 배 눌림 없다고 해서 사려구요
사은품으로 에그레이꺼 받앗어요
전 아띠에어요! 베페가서 남편이 여러가지 착용해봤는데 젤 괜찮았어요 ㅎㅎ 아기띠는 꼭 착용해보고 구매하셔요! 아기띠가 유모차 만큼이나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 ㅎㅎ 아기도 아기지만 엄마아빠몸에도 잘 맞아야해요! 샀다가 불편해서 나중에 바꾸는 분들도 많아요! ㅜㅜ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