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단게ㅜ너무너무 땡겨요 ㅜㅜ

단거 안좋은거 아는데 27주차부터일까 미친듯이 단게 땡겨요 밥대신 과자만 먹고 싶은적도 있고. ㅠ 오늘도 과자만 3 종류를 띁어 먹었어요 다 초코꾸덕한걸로 ; 치토스도 먹고 이렇게 먹다간 정말 큰일 날고 같은데 과일도 엄청 먹고요 ㅠㅠㅠ 혹시 단거 땅길때 방법이 있을까요 ? ㅠㅠ 흐윽

댓글

23

  1. 저도 단거랑 과일 엄청 먹는데 아기 머리가 크다고 간식이랑 과일 좀 줄여라고 하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전 먹어요 ㅋㅋㅋ🥲

  2. 저도 요즘 군것질 달고 살아요.. 음식은 당기는게 없는데 디저트만 왜이렇게 생각나는지 ㅜㅜ한동안은 계속 신랑한테 카페만 가자고 했어요 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ㅠㅠ 맞아요 !! 음식은 안땡겨요 ㅠㅠ 온니 과자빵초코스낵 등등 … 이러다 일나지 싶어 오늘부터라도 노력해볼려고 합니다 ( 그 카페술래 함께하고 싶네요 🥺🥹)

  3. 저도 단게 엄청 땡기더라구여 저는 특히 케이크,,,층층이 생크림이라 초코크림발라져있는거ㅜㅜ 그런게 먹고싶어여 흑 ㅋㅋㅋ 아가가 엄마당분을 가져가서 엄마가 당이 땡기는거라고 본거같아요!

    1. subcomment icon

      우리 아기는 귀여운 초코도둑이군요 🤣임신전엔 타크초코만 먹던 전데 .. 케익 … 말해뭐합니까 ㅜ 보고만 있어도 행복한게 케익인거 같아요😱(너무 돼지발언을)

  4. 별 이유없이 단 게 계속 땡긴다면 수면부족때문일 수 있다네요.

    1. subcomment icon

      아하 .. 음 . 수면 부족 . 요즘 잠을 깊게 못자긴 하는데 잠들기 전 새벽에 진짜 토할거 같아서 잘 못누워있긴해요 😭

  5. 임당이 아니었다면 저도 매일 먹었을거에요ㅠㅠ 임당 전까지만 해도 이성을 잃고 먹어댔거든요.. 임당 문제 아니라면 단거 땡길때 먹으면 안되나요? 다른 분들 말씀대로 물이랑 같이요 ㅋㅋ

    1. subcomment icon

      물을 … 2리터는 마시는구 같은데 이젠 4 리터로 늘려야 하나봐요 ㅜㅠ 흐윽 저는 일본인데 28 주차인데도 아직 임당검사를 안받아서 ? 괜찮다라고 생각중이에요 ….? 그래도 슬슬 자제를 해야 할걱 같아요 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