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9월 출산예정이신 마미들 겉싸개 사시나요?!?!

날씨가 엄청 춥진 않은데 겉싸개 두꺼운건 너무 부담스럽고 여름용은 또 얇아보이네양 그리고 여름용 사면 겨울에 예방접종하러 갈땐 못쓸것 같아서 너무 고민되영.. 첫째라서 정말 모르는게 많네영 도와주세요~~

댓글

22

  1. 요즘 더운데도 병원에서 보니까 신생아 겉싸개 싸더라구요, 그래서 안심하고 한겨울용 두터운 겉싸개 하나만 샀어요! 아가들은 뱃속 따뜻한 양수속에서 지내다가 공기중에 나오면 추워한대요

  2. 저도 고민했는데 아기이불집에서 무지한 절 보시더니 겉싸개 사이즈 애매해서 이불로도 거의 못쓴다고 차라리 겉싸개보다 넓은 이불을 사서 접어 겉싸개로 쓰래서 그러려고요!

  3. 제가 가는 조리원은 아쉽게 출산선물에 겉싸개는 없네용 ㅠㅠ

  4. 겉싸개는 잠깐 쓸거 같아서 지인이 조리원 퇴원할때 준걸로 임시로 사용하려구요 속싸개가 2~3개 정도 받은게 있어서 대용으로도 가능하다고들 하셔서 사기에는 아까울거 같더라구요

  5. 저는 조리원 퇴소 선물로 준다고해서 구매는 따로 안하려구요! 병원이나 조리원 퇴소 선물로 주는지 확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