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여준 남편은 해온 선택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이름추천해주세요
아가만날시간이 점점 다가오고 있어요😊 9월초 예정이라 아가이름 점점 더 고민하게 되는데욤 김태인 김해온 김해원 김여준 남아구요 예비맘님들은 어떤이름이 더 괜찮으세요? 그외도 김씨 예쁜이름? 있음 마구추천해주세요
댓글
21
해온도 이뿐거같아요😉
해온 예뻐요^^
해온이 흔하지않으면서 예쁘네요! 태인이도 예뻐요
모두들 답변 감사합니다^_^ 덕분에 남편어깨가 으쓱해졌네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