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어제 기지개 핀다고 하다가 다리 쥐가나서 얼마나 아프던지 ㅜㅜ 다들 정말 이쁜애기들 품고 있느라 고생하는거 같아요 ㅜㅜ ㅜ우리 조금만 힘 내요 ㅜㅜ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으악 다리 쥐 ㅠㅡㅠ
으앙어유어우 ㅠㅠ 처음으로 양쪽에 쥐가 한꺼번에 나서 깼어요 ㅠㅠ 충격 너무 아프고 아직도 다리가 얼얼하네요 ㅠㅠ 평소에 꾸준히 스트레칭해주고 손으로 마사지 해줘서 쥐 안난지 엄청 오래되었는데 ㅠㅠ 어제 이동이 많았어서 그런지 ㅠㅠㅠㅠㅠ 넘 무섭네요 ㅠㅠㅠㅠㅠㅠ 다들 어떻게 해결하세요?
댓글
12

마쟈여 ㅠㅠ 사랑둥이들…💕 화이팅해보아요!!
저린쥐 말고 근육경련이면 압박스타킹해도 소용이없더라구요 저눈... 그래서 저녁마다 양발 꼼꼼하게 남편이 마사지해줘요 마사지한날은 쥐가 안나더라구요 ㅠㅠ

ㅠㅠㅠ 정답은 마사진인가보군요… 신랑이한테 가끔 해달라고하는데 빈도수를 높여야겠어요 :(
저도 며칠전에 한쪽 다리 쥐 나서 지인짜 힘들었어요 ㅠㅠ신랑이 운동했던 사람이라 나름 잘 만져주는데도 안 풀려서 울었어요 진짜,,, 흑 물 많이 마시면 좋대요 !!

흑흑 ㅠㅠ 물!!! 어제 바빠서 물도 잘 안마신것 같아요 ㅠㅡㅠ 오늘 필라테스 수업때 말씀드려서 지금은 가벼워졌는데… 최대한 피하고 싶어요 ㅠㅠ
저도 이틀전 새벽에 양쪽 다리 쥐 처음경험했어요 너무 놀래고 아팠어요ㅠㅠ 하루종일 다리 불편하더라구요… 날씨가 너무 더우니 압박스타킹 차고 생활하는거 너무 힘들어서 요즘 못차고있어요 ㅠㅠ

진짜 한쪽풀면 한쪽 뭉치고 응어우어어엉엉 충격이였어요 ㅠㅠ 열많아져서 거의 벗고다니는뎅… 압박스타킹 생각만해도 더워요 ㅠ
다리 올리고있고 ㅠ 무리하지마시구ㅠ 무리하면 티가 나더라구욬ㅋㅋㅋ

ㅋㅋㅋㅋㅋ 후… 일하느라 이동이 많았더니 무리가 왔나보네요 ㅠㅡ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