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지난주 금요일에 아기가 님 아기와 같은 자세라서 실패했어요 30분 걸어도, 수제버거 먹고 와도 안보여주더라고요. 어제 다시 가서 얼굴보고 왔어요 꼭 시간 내셔서 보실 수 있음 좋겠네요 정말 신기하고 기쁘고 힘이 나더라구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결국 못찍었어요 입체초음파 ㅠㅠ
다들 더 늦기전에 찍으라고 하셔가지고 오늘 급하게 5시타임 비었다해서 예약하고 병원갔는데 얼굴을 탯줄 손 다리로 모두가리고있다고... 전체적으로 가려서 찍을수가없다그러네요 ㅠ 아기가 유독 그런 자세를 좋아하는것같다고... 일때메 어렵게 시간내서 간건데 뭔가 우울해요 ㅎㅎ 넘 보고싶고 궁금하지만 그냥 태어나면 봐야할것같아요 ㅠㅠ 어쩔수없지만 집에가는 기분은 좀 우울합니다..ㅋㅋㅋ
댓글
12

넘 좋으시겠어요~~! 엄마마음을 알았나봐요 아가가~~^^ 혹시 병원 갈수있으면 꼭 찍어볼게요 ㅠㅠ
저도 단거 마시고 갔는데 뒤돌아서 자고 있어서 아예 못보고 다음주에 다시 보러가용 ㅠㅠ

ㅠㅠ저는 다시갈 시간이없을것같아요 흑.. 30주전엔 찍어야한다는데
초코우유 드시고 가셨나요? 저도 두번 실패해서 이번에 초코우유 먹고 갔는데 성공했어요!!!

참외먹고갔어요..ㅋㅋㅋㅋ ㅠㅠ 초코우유였나봐요
ㅠㅠ힝 또 언제 보러가세여!?

시간내기가 힘들어서 아마 못볼것같아요....ㅠㅠ 그래서 뭔가 서운하고 더 속상하네요.. ㅎㅎㅎ
저도 오늘 실패요ㅠ 발이랑손이 다 얼굴쪽에 ㅎ 엄청 꼬물거려서 얼굴 보여주려나 했더니 제 등쪽방향으로 얼굴숨겨서 이번주에 한번 더보기로 했어요 어차피 나오면 보겠지만 막상 못보니 괜시리 서운하더라구요ㅠㅎ

맞아요 넘 서운해요 ㅠㅠ 전 일하느라 시간빼기가 힘들것같아서 거의 포기상태에요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