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단꺼 C랑 D 같이있능거 먹고 D액상 더 먹고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비타민C,D드시는 분들!
다들 어떤거 드세요?! 다 먹어가서 사야되는데 뭘 사야할지 모르겠어요 ㅠㅠ
댓글
6

감사합니다! 비타민 디 액상으로 많이 드시네요!
저는 엘레뉴2 먹고 비타민디+칼슘+세티밀 묵어요!

감사합니다!
종합비타민으로 안드시나용?전 비타민 d만 액상으로 더먹어용!

따로먹었어서 ㅠㅠㅠ 종합비타민 뭐 드세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