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 너무 귀엽잖아요 !!! 😮💕 참고로 뭐 사셨어요? 미키랑 푸우중에 사고싶네요 아기들은 태열 올라오기도 하고 집에서 입는거니 실내온도만 잘 유지해주면 괜찮지 않을까요? 아니면 담요나 천기저귀 같은거 덮어줘도 좋구용 귀여운 건 참을 수 없어요 당연 사셔야죵ㅋ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이거 어때요?

9월말 출산인데 이거 입힐때쯤 10월 중순일것같아요 근데 애기들은 태열도 있을수도 있고 그래서 반팔로 된 저 옷을 샀는데 친정엄마는 그때쯤이면 애기 추울것같다고 그러더라구요ㅠ 너무 귀여워서 일단 사긴했는데 입힐수 있을까요?
댓글
11

저는 딸인데 제가 파란색을 좋아해서 오리 샀어용ㅎㅎ 완전 귀엽죠ㅠㅠ 신생아 옷도 팔아서 바로 66사이즈 사버렸어용ㅋㅋㅋㅋㅋㅋ다른 옷도 샀는데 여기는 사진을 하나밖에 못올려서 젤 귀여운 저 사진으로 올렸어용ㅎ근데 해외직구라서 배송이 2주정도 걸린데욤😭😭
보일러 트니까 괜찮지 않을까요??10월도 더워한대요

제 생각도 괜찮을것같아용ㅎㅎ

저희할머니는 애 춥다고 이불사라고 계속그래여ㅋㅋㅋㅋㅋㅋ

어른들의 걱정 ㅋㅋㅋㅋㅋ

천기저귀 쓰라고 하고 욕조가 뭐 필요있냐 이러구 에효효ㅋㅋ
귀여워요 ㅋㅋㅋㅋ 입죠 집에 있으면 ㅎㅎㅎ 추울것 같으면 바지 입히고 입혀도되궁 긴양말 신겨도 되구 ㅎㅎ

아항ㅎ옷을 사니까 언능 입혀보고 싶은마음이 들어요❤️

그쳐 ㅋㅋㅋㅋㅋ 옷이 너무 귀여워서 자주입히고 사진 찍으면 좋을것 같아요 ㅎㅎㅎ

마쟈용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