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이거 어때요?

이거 어때요?

9월말 출산인데 이거 입힐때쯤 10월 중순일것같아요 근데 애기들은 태열도 있을수도 있고 그래서 반팔로 된 저 옷을 샀는데 친정엄마는 그때쯤이면 애기 추울것같다고 그러더라구요ㅠ 너무 귀여워서 일단 사긴했는데 입힐수 있을까요?

댓글

11

  1. 악 너무 귀엽잖아요 !!! 😮💕 참고로 뭐 사셨어요? 미키랑 푸우중에 사고싶네요 아기들은 태열 올라오기도 하고 집에서 입는거니 실내온도만 잘 유지해주면 괜찮지 않을까요? 아니면 담요나 천기저귀 같은거 덮어줘도 좋구용 귀여운 건 참을 수 없어요 당연 사셔야죵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저는 딸인데 제가 파란색을 좋아해서 오리 샀어용ㅎㅎ 완전 귀엽죠ㅠㅠ 신생아 옷도 팔아서 바로 66사이즈 사버렸어용ㅋㅋㅋㅋㅋㅋ다른 옷도 샀는데 여기는 사진을 하나밖에 못올려서 젤 귀여운 저 사진으로 올렸어용ㅎ근데 해외직구라서 배송이 2주정도 걸린데욤😭😭

  2. 보일러 트니까 괜찮지 않을까요??10월도 더워한대요

    1. subcomment icon

      제 생각도 괜찮을것같아용ㅎㅎ

    2. subcomment icon

      저희할머니는 애 춥다고 이불사라고 계속그래여ㅋㅋㅋㅋㅋㅋ

    3. subcomment icon

      어른들의 걱정 ㅋㅋㅋㅋㅋ

    4. subcomment icon

      천기저귀 쓰라고 하고 욕조가 뭐 필요있냐 이러구 에효효ㅋㅋ

  3. 귀여워요 ㅋㅋㅋㅋ 입죠 집에 있으면 ㅎㅎㅎ 추울것 같으면 바지 입히고 입혀도되궁 긴양말 신겨도 되구 ㅎㅎ

    1. subcomment icon

      아항ㅎ옷을 사니까 언능 입혀보고 싶은마음이 들어요❤️

    2. subcomment icon

      그쳐 ㅋㅋㅋㅋㅋ 옷이 너무 귀여워서 자주입히고 사진 찍으면 좋을것 같아요 ㅎㅎㅎ

    3. subcomment icon

      마쟈용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