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살 탱그라니 ㅋㅋㅋ 귀여워요 ㅋ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드디어 입체초음파 찍구 베이비페이스까지!!

베이비페이스 너무 해보고 싶어서 입체초음파로 얼굴보는 날 간절히 기다렸는데 다행히 얼굴 잘 보여줬어요!! 거의 뭐 남편 미니미가 뱃속에 들어있어서 깜짝 놀랐는데… 태어나면 또 저도 조금은 닮아있겠죠?😭 초음파선생님이 보시면서 선이 굵은게 남자아기스럽네요~ 하셨었는데 베이비페이스 온거 보니 정말 얼핏봐도 아들이네요 ㅋㅋㅋ 그래도 보자마자 넘 귀여워서 가족들한테 보내고 자랑했어요 도치맘예약..😭💖💖 내아들 포뇨야 건강하게 태어나서 9월에 만나쟈 낳아놓으면 넘 힘들다지만 그래도 얼른 보고싶어!
댓글
5

볼살 한바가지😆💕 히히 감사해용
아들이구만용!!이목구비가 뚜렷할거같아여!!

ㅎㅎ 감사합니다😍 입술이 도톰할거같아요 ㅎㅎ

제 애기도 입술이 도톰한데 넘 귀여울거같아용!!😍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